액터
액터는 게임 세계에 꺼낼 수 있는 객체를 의미합니다.
구성요소 :
액터는 여러 구성 요소로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.
예를 들어 , 충돌 감지하는 컴포넌트 , 오브젝트의 메시컴포넌트( 언리얼 엔진에서 메시는 물체의 표면을 나타내는 폴리곤의 모음을 의미)등이 있습니다.
위치와 회전 :
월드 내에서 원하는 위치를 정할 수 있고 방향을 회전 할 수 있습니다.
폰
폰은 액터의 일종으로 , 플레이어나 AI가 조종 할 수 있는 모든 오브젝트 입니다.
게임에서 캐릭터 (NPC , 몬스터 등)를 배치할때 사용됩니다.
캐릭터
액터의 일종으로 ,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캐릭터를 나타냅니다.
예시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만들어 보겠습니다.
그러면 여기서 부모 클래스를 선택 하는 쪽에서 액터와 폰 캐릭터 등을 선택 해서 원하는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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