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
어제 배운 SkeletalMeshComponent의 애니메이션 그래프를 제어하기 위한 블루프린트.
캐릭터의 애니메이션을 여기서 지정 해줄 수 있습니다.
현재 액터의 속도값에 따라 속도를 측정 z축의 속도가 0이상이면 점프로 감지하는 방식으로 만들었습니다. |
여기서도 노드를 통해 기능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에서 블렌드 스페이스를 가져와서 사용 할 수 있으며
두번째 이미지인 상태패턴안에 넣을 수도 있습니다.
애니메이션 블루프린트
ㄴ 상태머신
ㄴ 블렌드 스페이스 , 점프 애니메이션
위의 순서대로 기능들이 들어있습니다.
폴더 안에 폴더안에 프로그램 이라고 생각하면 이해하기 편합니다.
블렌드 스페이스
애니메이션들의 묶음
입력값에 따라 무슨 애니메이션을 실행 시킬 지 정합니다.
(가운데에 그래프에다가 애니메이션을 끌어다 놓을 수 있고 shift키 누를시 꼭짓점으로 이동가능 합니다. )
예_) 세로축에 관련된 값을 입력 받으면 해당 위치로 이동 가능합니다. 아무것도 입력받지 않으면 가만히 세로값의 크기에 따라 걷거나 뛰기 가능 합니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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