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nreal에서 Actor는 레벨에 배치될 수 있는 모든 객체를 의미합니다.
이번에는 c++로 클래스 생성해서
액터클래스를 물려 받게 합니다.
해당 액터 클래스는 이제 레벨에 꺼낼 수 있습니다.
UE_LOG
UE_LOG는 언리얼에서 로그메세지를 출력하는데 사용되는 매크로입니다.
이 매크로를 이용하여 개발 중에 프로그램 상태를 확인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.
UE_LOG(로그 카테고리 이름, 로그 메시지 중요도 , TEXT("출력할 문자"));
UE_LOG는 언리얼 엔진에서 출력로그 부분에 작성됩니다.
로그 카테고리 이름: 출력 로그에 있는 카테고리 종류
로그 메시지 중요도 : 해당 로그의 중요도를 의미하며 색깔로 구분됨
TEXT("출력할 문자") : 출력 할 문자 내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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